洪 民憙 (Hong Minhee) @hongminhee@hollo.social · Reply to 洪 民憙 (Hong Minhee) :nonbinary:GeekNews에서 제대로 된 討論(토론)이 이뤄지는 걸 본 적이 없는데, 그럴 거면 댓글欄(난)을 아예 없애는 것도 解決策(해결책)이 될 수 있다고 본다.
XiNiHa@xiniha.dev@bsky.brid.gyFE/DX Engineer / 🇰🇷 / xiniha.dev🌉 bridged from 🦋 xiniha.dev, follow @bsky.brid.gy to interact